본문 바로가기
풍경사진

아름다운 덕유산의 설경 풍경

by 헤이즐럿 2024. 1.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름다운 덕유산의 설경풍경 사진이야기입니다 

덕유산에 오르면 이렇게 오래된 고사목들이 가끔씩 눈에 띄네요 

고사목에도 이렇게 눈이내려 다시한번 눈꽃송이 나무로 아름답게 피어났습니다 

새하얗게 눈이내린 설산은 그야말로 그림처럼 아름답네요 

깨끗한 세상이 된것같아서 제마음도 정화된기분입니다 

덕유산 아래쪽에서는 이렇게 스키를 탈수있는 곳도 있는것같네요 

여행자 둘이서 신나게 스키타기에 열중인것같습니다 

멀리보이는산에도 겹겹히 새하얗게 눈이내려 아름다운 우리덕유산을 을 돋보이게 하고있네요 

날씨도 화창해서  춥긴하지만 기분은 좋았던것같습니다 

자연의 신비함이 새롭게 다가오네요 

어쩜 이리도 세상이 하얗게 바뀌어있는지 눈을 뗄수가없습니다 

보는것만을도 황홀합니다 

우리의 덕유산을 더욱더 사랑해야겠네요 

아름다운 덕유산의 설경풍경에 흠뻑빠져봅니다 

눈이오면 제일먼져 생각나는산이 저는 덕유산인것같습니다 

맨아래서부터 등산을 목표로해서 6시간이상을 덕유산 눈꽃산행을 한적도있었는데 

그때도 정말 황홀했던 기억이있네요 

이렇게 해서 오늘도 아름다운 덕유산 설경풍경을 이웃님들과 같이 사진이야기 나누워보았습니다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