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사진

파주 공릉천의 새볔 여명일출

by 헤이즐럿 2024. 2.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공릉천을 포스팅합니다 

이른새볔 파주에있는 공릉천으로 새볔여명을 보기위해  나선길입니다  공릉천의 물길이 아름다운것같네요

여명도 아주 예쁘게 물들어있습니다 

여명이 아름답게 물든거로 보아 오늘일출도 예쁘게 뜰것같습니다 

여명에 비친 물길의 곡선이 너무예쁘네요 

가운데를 자세히 보니 기러기떼들이 앉아있는것같습니다 

공릉천에 새볔바람이 차갑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아침이 될것같네요 

아직 좀 어둡다보니 셧터속도가 잘나지않아서  

기러기들의 날아가는 모습이 형체만 잡혔네요 

여명과 함께 뒤쪽으로 조그맣게 보이는산이 아마도 북한산자락인것같습니다 

조금더 기다리다보니 이제 정말 일출이 금방이라도 뜰것같은 분위기입니다 

뒤쪽이 북한산이 나름 멎지게 보이네요 

드디여 찬란하게 아침일출이 고개를 환히 내밀고 올라오네요 

일찍나오느라 잠도 제대로 못잤지만 이렇게 보상을 받는것같아 나름 

행복한 아침입니다 

이렇게 이날도 파주에 있는 공릉천에서  찬란하게 떠오르는 새볔일출을 즐겁게 맞이할수있어 

좋은추억으로 남기게되었습니다 .